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년다방 양정점 옛날돈까스 먹었어요.

정보/맛집

by JINI쌤 2023. 8. 16. 17:54

본문

728x90
반응형

청년다방 양정점 옛날돈까스 먹었어요.

 

 


점심에 안가본 곳에 가고 싶어서 근처에 있는
청년다방에 가서 옛날돈까스를 먹었어요.

 

옛날돈까스를 주문하고 메뉴판을 봤는데
떡볶이도 맛있어 보였네요. 떡볶이는 매워서
싫지만 치즈는 좋아해서 다음에 포장해
가봐야 겠어요.


반반떡볶이 먹어 보고 싶어요. 메뉴판을 보니
진짜 먹음직스러운 메뉴가 많네요.


청년다방 인테리어는 복고풍인거 같아요.
인덕션이 안어울릴 정도로요.

아마 떡볶이 때문에 바로 데워서 먹는거 같아요.


옛날돈까스가 나왔어요. 옛날돈까스로
두 덩이가 나오네요. 밥도 많고요.


옛날돈까스 고기가 맛있었어요. 돈까스는
많이 먹었는데 이 집 돈까스 잘하는 듯 ㅎ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