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양정동 중화요리 맛집 칠국관 칠국짬뽕

정보/맛집

by JINI쌤 2023. 7. 23. 13:08

본문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양정동 중화요리 맛집 칠국관 칠국짬뽕

토요일에 사무실 갔다가 점심때 짬뽕이 먹고 싶어서 칠국관에 갔어요. 원래 남포동 109짬뽕을 하다가 양정으로 이전 했다고 하네요.

칠국관에서 주문은 입구에 있는 키오스크에서 주문하고 들어가면 주문한 음식이 나와요. 저는 칠국짬뽕을 주문했어요.

내돈내산 영수증이예요 ㅎㅎ

칠국관의 내부 분위기는 약간 8~90년대 홍콩 영화를 생각나게 했여요. 단무지와 양파지를 모자르면 떠다 먹을 수 있어요. 식당 내부에는 원형테이블 1인 바테이블 4인테이블이 있어요. 물은 셀프라고 적혀있는데 자리에 앉으면 물통을 가져다 주시더라고요.

제가 매운걸 잘 못먹어서 저한테는 조금 매워요. 이건 일반 짬뽕이고 매운 짬뽕도 있으니 매운거 좋아하신다면 매운맛을 주문하시면 될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